입찰공고(구매)
학사행정시스템 리포팅툴 업그레이드 사업 입찰의 건
- 작성자
- 정덕수
- 등록일
- 2016-04-06 17:28:37
- 조회수
- 5228
- 첨부파일
감리교신학대학교 입찰공고 제2016-05호(구매)
학사행정시스템 리포팅툴 업그레이드 사업 입찰공고
1.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 학사행정시스템 리포팅툴 업그레이드 사업
사업위치 : 서울시 서대문구 독립문길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기획처 전산과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학교의 요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입찰일정 :
구 분 |
현장 설명회 |
입찰 등록마감 |
입찰 일시 |
일 시 |
2016. 4. 19(화) 13:00 |
2016. 4. 20(수) 17:00 |
2016. 4. 21(목) 13:00 |
장 소 |
우리 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1층 총무처 |
우리 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1층 총무처 |
우리 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2층 회의실 |
2.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3.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시행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입찰참가 등록마감 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자로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자)
다) 입찰등록 마감 이전까지 사업자등록을 마친 업체로서 현재 입찰조건에 맞는 업을 하고 있는 자
라)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로 신고 된 업체
마) 지역업체(영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지역인 업체)
바)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전산시스템 구축 사업(대학 및 관공서)을 단일 규모로 사업금액 이상 수행한 실적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입찰등록일 까지 실적증명 및 제품공급확약서 [기술지원확약서]를 인편 또는 팩스[FAX : 02-361-9299]로 제출 하시고, 수신여부를 유선으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미확인시 입찰 제외)
사)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현 장 설 명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만이 입찰참가 가능
5. 낙찰자결정 : 최저가 입찰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준함
7. 입찰참가 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및 등록 신청서(본 대학교 소정양식-홈페이지에서 down)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법인등기부 등본(해당 경우)
다) 대표자 인감증명서(법인일 경우 법인 인감증명), 사용인감계
라) 법인등기부등본(최근 3개월 이내)
마) 납부증명원(지방세ㆍ국세 완납 증명서)
바) 사업실적 확인서(발주처 실적증명원-원본 또는 계약서사본-원본대조필)
사) 사업(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증권을 입찰 등록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함
아) 제조사 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자)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서
차) 입찰서(인감도장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
카)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제출시)
파) 회사 소개서
8. 기타사항
입찰자는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 심사기준 등 본 사업에 관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공고 내용은 당대학교 인터넷홈페이지(http://www.mtu.ac.kr)에 게재하며, 기타 사이트에 공고된 내용은 본교와 아무런 관련 및 책임이 없습니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과 현장설명 및 설계 등에 관한 모든 사항은 총무처[☎(02)361-922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4. 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길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장
- 담당부서 :
- 서무관리과
- 전화번호 :
- 02-361-9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