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시설)
[공지]감리교신학대학교 구내서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 작성자
- 서무관리과
- 등록일
- 2022-02-03 15:52:46
- 조회수
- 769
[입찰공고 제2022-01호]
1.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입 찰 명 : 감리교신학대학교 구내서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②임대장소 : 서울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56 감리교신학대학교 종합관(2층)
③임대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간
④임대보증금 : 일금 칠백오십만원정(₩7,500,000)
⑤임대면적 : 46㎡
⑥세부사항 : 과업지시서 참조
2.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최고가 입찰방식)
- 참가자격 :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을 갖춘 업체.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③ 입찰공고일 현재 주 영업소가 서울 및 경기지역에 소재한 업체
④ 서점 운영에 필요한 신고(허가)증을 받을 수 있는 업체
4.입찰일정
①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필요시 현장상황을 사전에 직접 확인 가능
②입찰등록 마감일시 : 2022. 2. 10(목) 15시까지
③입찰등록 장소 : 백주년기념관(1F) 총무처 서무관리과
④입찰일시 : 2022. 2. 11(금) 11시
⑤입찰장소 : 백주년기념관(3F) 국제회의실.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입찰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5.낙찰자 선정방법 :
①본교가 정한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을 제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②동일가격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낙찰자결정 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한다.
6.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입찰참가 신청 구비서류
①입찰참가 등록신청서 1부
②법인등기부 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사본 1부(원본대조 필)
③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④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⑤입찰참가대리인 위임장(신분증 지참) 1부.
⑥가격입찰서 및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각1부(입찰시 밀봉제출)
⑦서약서 1부
⑧해당사업 인허가증 1부
8.입찰보증금 및 귀속
①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서와 함께 봉동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②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9.기타사항
①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 및 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②입찰 참가업체는 입찰 당일 입찰장소에 입회하여야 하며,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회가 불가하오니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③본교의 사정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이미 제출된 입찰참가신청은 무효로 처리 됨.
④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⑤본 입찰에 관한 제반서류는 우리대학교 홈페이지(http://www.mtu.ac.kr/)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여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⑥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대학교의 해석에 따라 야 합니다.
⑦기타 자세한 사항은 감리교신학대학교 총무처 서무관리과(☎02-3619-2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입찰공고문 및 입찰참가유의서 각1부.
- 과업지시서 및 입찰서식 각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02. 03.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길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총장
- 담당부서 :
- 서무관리과
- 전화번호 :
- 02-361-9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