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구매)
[공지]감리교신학대학교 개인정보 영향평가 용역
- 작성자
- 서무관리과
- 등록일
- 2024-02-01 00:00:00
- 조회수
- 211
[입찰공고 제2024-3호]
감리교신학대학교 개인정보 영향평가 용역 입찰재공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감리교신학대학교 개인정보 영향평가 용역
나.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라. 사업예산 : 30,000,000원(VAT포함)
마.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 2024. 2. 1.(금)∼2024. 2. 8.(목)
나. 입찰서 및 제안서 등록마감 : 2024. 2. 8.(목) 15:00까지
다. 제출장소 : 백주년기념관(1F) 총무처 서무관리과
라. 제안서 설명회 : 추후 통보예정
-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개인정보보호법」제33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행정자치부장관으로 부터 개인정보 영향평가 기관으로 지정된 업체
다. 입찰참가 등록마감 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자
라.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라. 본 사업은 제안사가 직접 수행하여야 하며, 하도급은 불허함.
-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적용규정 :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나. 배점기준 : 기술능력평가(80점)+입찰가격평가(20점)
다. 제안서 기술평가항목 및 배점표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입찰시 제출서류 : 가격입찰서 및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밀봉하여 사용인감 날인 후 투찰
- 5.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등록신청서 1부.
나. 개인정보영향평가 기관지정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1부.
라.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마. 지방세ㆍ국세 완납 증명서 각1부.
바. 가격입찰서(밀봉하여 제출) 1부.
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증권(가격입찰서 제출시 밀봉하여 제출) 1부.
아. 실적증명서(발주처 실적증명원-원본 또는 계약서사본-원본대조필) 1부.
자. 공인신용평가기관이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차. 제안서 12부.
카. 대리인 입찰 참여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1부.
타.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각1부.
-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한 무 효 사유에 해당되는 업체
-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 니다.
나.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되 평가결과 및 내역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관한 제반서류는 본교 홈페이지(http://www.mtu.ac.kr)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여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처 서무관리과(☎ 02-361-92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공고문 1부.
- 2. 입찰서식 1부.
- 3. 제안요청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4. 2. 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56길 (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장
- 담당부서 :
- 서무관리과
- 전화번호 :
- 02-361-9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