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구매)
[공지]대학원 책걸상 구매 입찰공고[긴급]
- 작성자
- 서무과
- 등록일
- 2024-08-19 11:05:04
- 조회수
- 192
- 첨부파일
대학원 책걸상 구매 입찰공고[긴급]
입찰공고 : 2024-06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대학원 책걸상 구매
나. 입찰내용 : 책걸상 200세트 구매
다. 상세내역 : 사양서 참조
다. 납품기간 : 낙찰자 결정 후 협의
라. 입찰일정 : 학교사정에 따라 취소/변경 가능함
구 분 | 현장 설명회 | 입찰 등록마감 | 입찰 일시 |
일 시 | 2024. 8. 26(월) 14:00 | 2024. 8. 28(수) 17:00 | 2023. 9. 05(목) 14:00 |
장 소 | 우리 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1층 총무처 및 대학원 | 우리 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1층 총무처 | 우리 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국제회의실 |
2. 입 찰 방 법 : 제안을 통한 적격심사로 낙찰업체 결정
3. 입찰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등록 마감 시한까지 등록을 필하고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을 마친 업체로서 현재 입찰조건에 맞는 업을 하고 있는 업체
라. 영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지역인 업체(자)
4. 낙찰자 결정 :
가. 시설관리 및 구매위원회에서 수행능력, 제안서, 입찰가격을 평가하여 종합점수 최고득점업체를 낙찰 자로 결정함
나. 합산점수 최고득점업체가 복수로 발생할 경우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 결정함
다.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낙찰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내용 요청이 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 증금 전액은 우리대학으로 귀속함.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을 준용함
6. 입찰참가 등록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매
나. 참여업체 소개서 1매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공고일 이후 발행분)
라.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 필)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바. 해당용역 관련 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 필)
사. 기업신용등급 평가확인서
아.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장 1부
7.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24. 9. 05 (목) 14:00
나. 제 출 처 : 감리교신학대학교 시설관리 및 구매위원회
다. 제출서류 :
1) 지명원 13부
2) 제안서 13부 (PPT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발표함) 및 집기 샘플 1SET
3) 입찰서, 내역서, 입찰보증금(입착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 각 1부 (전체 밀봉하여 제출)
4) 청렴이행각서, 입찰 진행과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각1매
8. 기타사항
가. 입찰서류는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우편 및 택배접수는 하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제출 및 발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음
다. 입찰공고문 및 붙임양식을 우리대학교 홈페이지(www.mtu.ac.kr)에 게시하니 이를 숙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일은 입찰 참가 업체에 있음
라. 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전에 입찰공고, 현장설명사항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 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는 계약서 부대조항으로 함
마.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 당일 입찰장소에 입회하여야 하며,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회가 불가함
바. 입찰에 필요한 구비 서류 (도면,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는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에 개별 지급함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름
아. 공동 도급 및 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자.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계약금의 10%의 계약이행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함.
차. 납품·검수 완료일로부터 3년간 무상 하자 보증하여야함.
카. 계약상대자의 성실한 계약이행이 부족하거나 학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음
타.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기준 또는 판단 등에 따라야 함.
파.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대학 총무처(☎ 02-361-9226)으로 문의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8. 1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56길(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장
- 담당부서 :
- 서무관리과
- 전화번호 :
- 02-361-9226